• 최종편집 2024-03-29(금)
 

 

 

                                  이상배 칸나 대표가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이상배 칸나 대표가 1억 원 이상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이로써 이 대표는 상주시에서 네 번째, 경북에서 115번째 회원이 됐다.

 

 이 대표는 22일 상주시청 소회의실에서 신현수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 가입서에 서명하고 1억 원을 기부하기로 약정했다.

 

 상주시 함창읍 출신인 이 대표는 40년간 서울에서 앨범과 노트를 생산하는 전문기업 칸나를 경영하며,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학습용 노트 기탁 및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최근에는 코로나-19 특별성금 5천만 원을 기탁하기도 했다.

 

 이 대표는 디지털 액자를 생산하는 자회사 ()언아더월더비나를 베트남에 설립했다. 이 회사는 2013년 베트남 증시에도 상장되어 연매출 5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현재 미국 G사와 일본의 S사에 디스플레이 제품을 주문자위탁생산(OEM)으로 공급하고 있는데, 해당 제품 전량을 단독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 대표는 앞으로도 후원과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사랑하는 마음이 있으면 남을 돕는다는 존심애물(存心愛物) 정신을 실천하는 이상배 대표께 감사드리고, 상주시도 나눔과 베풂 문화가 확산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상배 ㈜칸나 대표,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