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김천시는 오는 10일 오후 2시 율곡동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시설관리공단 설립 관련 주민공청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청회는 지난해 11월부터 지방공기업평가원에 검토 의뢰된 7개 사업에 대해 적합 타당성 검토를 거쳐 최종 확정된 5개 사업을 대상으로 김천시 시설관리공단 설립 타당성 검토용역 이후 검토 결과 및 향후 추진일정 등을 설명하고 이에 대해 유관기업, 관련 단체 및 근로자 등 시민의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 현재까지 추진된 경과보고에 이어 지방공기업평가원 관계자로부터 용역 결과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질의 응답시간을 가질 예정으로 이날 시민들이 제시한 의견은 수합해 향후 경상북도 2차 협의 및 시설관리공단 설립 심의, 조례 제정시 검토자료로서 시설관리공단 설립에 중요한 근거자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시설관리공단 설립 과정에서 시민의 의견을 수렴하는 것은 당연한 일로 지역시민의 동의와 합의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향후 설립과정 추진에 따라 시민과의 대화를 통해 더욱 견고한 시설관리공단 설립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갈 예정으로 많은 시민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천시 시설관리공단 설립 타당성 검토용역 실시 결과 대상사업에는 체육장사분야 실내수영장, 국민체육센터, 김천시립추모공원. 문화관광 분야 생태체험마을, 사명대사공원이 설립 타당성을 확보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천시 시설관리공단 설립 관련 시민의견 수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