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김천상공회의소는 지난 18일 고용안정 선제대응 패키지 지원사업의 4차 과정 교육생을 대상으로 재영테크를 방문해 기업탐방을 했다.

 

이번 기업탐방은 구조용 금속 판제품 및 공작물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재영테크의 현황을 파악하고 생산시설을 견학함으로써 견문을 넓히고 벤치마킹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됐으며, 교육생들이 평소 배운 이론 지식을 바탕으로 지역 우수지역 기업 탐방으로 제조현장의 특수성 이해와 실무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어모 일반산업단지에 소재해 있는 재영테크는 대용량 전력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전선대신 쓰이는 금속구조물인 '부스덕트 (Bus Duct)'를 양산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기술혁신 우수 중소기업 중 하나다.

 

 한편, 고용안정 선제대응 패키지 지원사업은 직장예절과 소통, 엑셀 활용 보고서 작성, 스마트팩토리 이론 교육, 생산 및 품질관리 이론 교육, 기업 탐방 등의 교육과정을 통해 구직자의 재교육을 통한 기능인력을 양성하고 좋은 일자리를 연계시켜 주는 과정으로 김천시와 김천상공회의소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일자리 사업이다.

 

 현재 4차 교육 과정이 진행 중에 있으며, 오는 24일부터 5차 교육 과정이 진행될 예정으로 매회 8일간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현재 5차 교육 과정에 참여할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는데 교육 참여와 관심이 있는 시민은 누구나 김천상공회의소 조사진흥부(433-2680)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천상의, 4차 기능인력 양성 과정 참여 교육생 기업탐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