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대구-경북 자카르타사무소가 지역 중소기업의 수출제품과 지역관광을 인도네시아에 홍보하기 위해 진행 중인 SNS홍보단(K-GO) 모집이 1주일 만에 927명이 신청하면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K-GO : Kawan Daegu-Gyeongbuk Online(대구-경북 온라인 친구들)

 

 사무소는 25일까지 신청을 받은후 SNS 활동이 많은 젊은이들을 홍보단으로 선정해 지역 수출(희망)제품 홍보와 평가로 수출 경쟁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한편, 지역관광도 현지 언어로 번역한 후 인도네시아 전역에 널리 알릴 예정이다.

 

 인도네시아는 세계 4위의 인구대국일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사용자 수 또한 전세계 3~4위를 차지하고 있어 온라인을 통한 소통과 홍보활동이 활성화 되어 있는 국가다.

 

 홍보단 모집과 함께 대구-경북 자카르타사무소인스타그램 계정(daegugyeongbuk.id)을 만들어 팔로워가 1천명을 넘어서고 있으며, 앞으로 대구-경북을 온라인으로 인도네시아에 홍보하는 중심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사무소는 9월중 홍보단 발대식과 함께 활동실적이 높은 홍보단원과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대구-경북 여행상품권과 기념품을 제공해 지속적인 SNS 홍보활동을 이어나가기로 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경북 자카르타 사무소, 현지 온라인 친구들 몰린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