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경상북도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첫 명절을 앞두고 91일부터 108일까지 우리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우수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사이소 한가위 온라인 기획전을 경상북도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www.cyso.co.kr)’에서 진행한다.

 

 먼저, 이번 기획전을 통해 96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사전 예약구매 3만원, 6만원, 10만원 구간별로 최소 6천원부터 2만원까지 할인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사전예약 품목은 한우, 한과, 홍삼절편, 곶감 등 20개 업체 20품목으로 준비돼 있다.

 

 97일부터는 추석 선물세트, 프리미엄 선물, 제수용품으로 구성된 경북 농산물을 최대 50% 할인판매하고 대량구매 시 추가 10% 할인 행사도 진행하는 등 우수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수요특가 이벤트를 통해 107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24개 농가에서 준비한 농산물, 제수용품 등을 시중가보다 최대 30%까지 할인해 판매하며, 원데이특가 이벤트는 행사기간내 매주 화, , , , 일요일에 11 상품을 선정해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사진을 포함한 상품구매 후기 작성 시 1천원 쿠폰(14일이내 사용)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지역 농산물 판로확대를 사이소쇼핑몰 뿐만 아니라 네이버, 우체국쇼핑, 위메프, 쿠팡, 카카오, 에스에스지(SSG)닷컴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동시 다발적으로 추석 할인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기획전은 농가에서는 판로확보를 통해 소득이 늘어나고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전망이다.

 

 한편,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소비가 증가해 사이소매출액이 크게 증가해 지난해 매출액 84억을 이미 초과 달성했으며, 금년 7월말기준 회원수 19320, 입점농가 915, 판매품목 5천여개 등 모든 면에서 급성장하고 있다.

 

 김종수 농축산유통국장은 최근 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으로 이번 추석에는 만나지 않아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비대면 소비가 더욱 늘 것으로 예상 된다라며,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트렌드를 고려해 건강 기능성식품군을 강화하는 등 사이소를 통한 경북 농산품의 판매증가를 위한 새로운 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가위 선물은 경북 농산물‘사이소’에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