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김천시의회는 지난 2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제217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임시회는 지난 23일 오전 11시 본회의장에서 의원과 집행부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가진 후 제1차 본회의를 열어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김천시 신음동 고형폐기물연료(SRF) 시설 건립 반대 결의안등을 의결했다.

 

 26일에는 각 상임위원회별로김천시 김천시민프로축구단 지원 조례안을 비롯한 총 26건의 안건을, 2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본청 실과소와 사업소에 대한 2021년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를 청취하고 마지막 날인 5일에 제9차 본회의를 열어 각종 의안을 최종 심의한 후 14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이우청 의장은이번 임시회는 2021년도 주요업무 보고를 비롯한 각종 의안 심사 등 굵직한 의사일정이 잡혀있는 만큼 시정업무 전반에 대해 면밀히 점검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1차 본회의에서는 박영록 행정복지위원장이 대표 발의하고 전 의원이 동참한김천시 신음동 고형폐기물연료(SRF) 시설 건립 반대 결의안을 채택했다.

 

 결의안을 대표 발의한 박영록 위원장은환경오염과 대기유해물질 발생으로 인체에 유해하고 시민의 생존권을 위협하는 SRF 시설 건립을 강력히 반대한다. 시의회는 시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시민들의 안전한 생활권 보장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천시의회, 제217회 임시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