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4-02(목)
 

 

 

경북 김천시가 지역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고 전통시장·식당 등 자영업자의 매출 증대와 골목상권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행한 김천사랑 상품권이 지난 12일 매진됐다.

 

 지난 81일부터 30억 규모로 발행한 Happy together 김천사랑 상품권이 발매 4개월 만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상품권 이용으로 매진됐다. 김천사랑 상품권이 지역경제와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평시 할인 6% 및 특별 할인 10%의 혜택과 1200여 개에 달하는 다양한 업종의 가맹점 확보가 인기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내년에도 김천시는 사용자의 편의성 확대와 상품권 운영 다양화의 일환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발행할 계획이며, 김천사랑 상품권은 총 200억 원(지류형 150억 원, 모바일 50억 원)의 규모로 1월 초 시작, 분기별로 발행되며, 시민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가맹점 3천개 소 확보를 목표로 가맹점 모집 홍보단 등을 운영해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가맹점 목록은 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맹점 대상 업소는 대형마트(대규모점포), 유흥주점 등을 제외한 시민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각종 소매점, 전통시장, 음식점, 카페, 주유소, 서비스업 등이며, 가맹점 지정을 원하는 업소는 사업자등록증(사본)을 지참해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언제든지 신청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천사랑 상품권 30억 원 매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