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4-09(금)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홈 개막전 전광판에 송출할 영상 캠페인 공모를 진행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44() 오후 4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5R FC안양과 홈 개막전을 치른다. 홈 개막전에서 송출할 전광판 영상 이벤트를 위해 팬들의 영상을 공모 받는다.

 

응 모 분야는 두 가지로 첫 번째는 코로나 극복 응원 영상 혹은 사진이다. 김천상무FC를 사랑하는 전 국민 누구나 오는 26()까지 김천상무 공식 홈페이지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신청 게시판에 코로나 극복 및 의료진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영상(15초 내, 200MB 이하) 혹은 사진게시글을 작성하면 된다. 응모 영상은 경기 시작 전, 응모 사진은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응모자 중 2명을 선정해 선수(랜덤) 친필 싸인 MD를 제공한다.

 

 두 번째는 김천상무 응원 영상 혹은 사진이다. 오는 26()까지 김천상무 공식 홈페이지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신청 게시판에 김천상무 혹은 선수 응원 영상(15초 내, 200MB 이하) 혹은 사진게시글을 작성하면 된다. 모 영상은 경기 시작 전, 응모 사진은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응모자 중 2명을 선정해 해당 선수 친필 싸인 MD를 제공한다.

 

 관련 문의는 김천상무프로축구단 마케팅팀(070-4105-1138)으로 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천상무프로축구단, 영상 캠페인 공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