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4-09(금)
 

 

 

구미시는 26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인탑스()(대표이사 정사진)‘2021 행복나눔 프로젝트’  

협약식을 가졌다.

 

2015년부터 올해로 7년째 지속되고 있는 행복나눔 프로젝트 사업은 인탑스()의 사회공헌사업이며, 지난 6년간 위기가정 및 저소득층을 위해 약 47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구미시에 후원했다. 올해는 총 4회에 걸쳐 8400만원 상당의 생필품세트를 3천여 세대에 지원할 예정이다.

 

인탑스()는 행복나눔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소아암 환자 보금자리 마련,장학재단을 통한 장학사업, 소년소년가정 후원, 유니세프 후원 등 다양한 측면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전개하고 있는 모범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정사진 인탑스 대표이사는 생필품세트는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으로구성하기 위해 심사숙고해 준비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세용 시장은 지속적으로 잊지 않고 7년째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여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해주고 있는 인탑스에 감사드리며, 행복나눔 프로젝트가 어려운 이웃에 희망을 안겨주는 만큼, 구미시에서도 소외된 이웃을 보듬어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복지행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행복나눔 프로젝트로 후원되는 생필품세트는 된장, 고추장, 칫솔, 치약,샴푸 등 12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1차로 읍면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752박스를 3월말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미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행복나눔 프로젝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