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3-29(화)
 

 

  

 김천시는 지난 20최우수업소로 선정된 SPC삼립 김천(서울방향)휴게소에서 관내 화장실 우수업체 대표와 평가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51Happy together 김천 명품 화장실우수업체 시상식을 열었다.

 

 이날 시상식에서 영예의 최우수상은 SPC삼립 김천(서울방향) 휴게소(대표 이명구)수상하고 우수상은 김천동신초등학교(학교장 이형석), 청산고을(대표 서명숙), 연향(대표 김혜숙)이 수상했다.

 

 이번에 최우수로 선정된 SPC삼립 휴게소 화장실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현대적 시설로 설비되었고 LED모니터를 설치하고 김천시 과거·현재·미래의 홍보 영상을 통해 대한민국 행복1번지 김천을 알리고 있다.

 특히, 내부 별도의 공간에 나무, , 돌로 정원을 조성해 심신의 피로를 회복하기 위한 휴식의 장소로서 쾌적하고 누구나 편히 쉬어 갈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김천시가 표방하는 편안함속에서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이끌어내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쾌적한 문화공간으로Happy Together 김천 명품화장실의 조건을 잘 갖췄다.

 

 또한, 아름다운화장실 관리 우수업소 관리책임자로는 지금까지 아름다운 화장실로 선정된 업체 137개소 중 변함없는 관심과 애착으로 화장실이 쾌적하고 안락하게 유지관리 해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실천에 노력하고 있는 조선의 한우(한문희)4명의 관리책임자가 수상했다.

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김천_화장실은_삶의_지혜_솟아나는_문화_공간!-환경위생과(사진1).JPG (796.4K)
다운로드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천 화장실은 삶의 지혜가 솟아나는 문화 공간 !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