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구미시는 지난 28일 오후 구미시복합스포츠센터에서 장세용 시장 주재로 국소장, 전 부서장, 경찰서, 소방서, 체육회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02회 전국체육대회 및 제4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1차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2021년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홍보영상 시청, 체전 추진상황 총괄보고, 실시부서별 추진상황 보고, 주경기장 현장투어 순서로 이어졌다.

 

전국체전 각 실시부서는 보고회를 통해 구미시를 찾는 선수단과 관람객, 시민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주차문제 및 교통소통대책과 선수단들이 사용하게 될 숙박업소 및 위생업소의 점검 및 확보, 주요 도로변 환경정비 및 깨끗한 도시미관 조성 등에 대해서 집중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미시는 이번 보고회의 결과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전국체전 개최를 위해 추진상황 및 문제점을 재점검하고 개선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장세용 시장은 남은 5개월 여 동안 대한체육 새로운 100년의 역사에 구미시의 이름이 새겨질 수 있도록 모두 체전업무에 최선을 다해주기 바라며, 구미시 만의 특색 있고 품격 높은 아이템을 발굴하고 경북도와 부서 간 긴밀한 협조와 지속적인 준비상황 점검을 통해 성공적인 체전을 준비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02회 전국체육대회 및 제4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추진상황보고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