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김천시의회 박해수 의원이 26일 오후 2시 한국언론진흥재단(구 프레스센터)서 열린 ‘2019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시상식에서 지방자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4번째로 열린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은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은 중견 언론단체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신문·방송·온라인통신뉴스·뉴미디어 등 국내 언론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언론인들 주축으로 심도 있는 심사를 통해 우리사회의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핵심적 역할을 한 인물, 기업, 단체를 부문별로 선정하고 있다.

 

 상자인 박해수 의원은 지난 2018년 비례대표 의원으로 당선돼 의정활동을 수행해 왔으며, 현재 제8대 전반기 김천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와 산업건설위원회 및 예산결산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 지역발전과 시민들의 복리증대,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한 역현안 및 민원해결 등에 정진해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적극적인 열린 의정 실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이번에 수상을 하게 됐다.

 

 박해수 의원은 주민 여러분만 바라보며 열심히 달려온 의정활동의 결과로 이렇게 뜻 깊은 상을 수상해 영광이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층 더 무거운 사명감을 갖고 앞으로 지역 언론과 김천시민 여러분의 입장에서 활발한 현장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천시의회 박해수 의원,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