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3(화)
 

 

김천시 문화예술회관(관장 신동균)은 기획공연 ‘EBS 번개맨 뮤지컬 : 검은 번개맨의 정체는?’을 다음달 6(), 7() 일일 오후 3, 오후 730분 총 24회에 걸쳐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EBS 번개맨 뮤지컬2021년 문화체육관광부 국고지원사업인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후원하는 작품으로EBS를 대표하는 영유아 캐릭터 번개맨탄생 20주년을 맞이해 더욱 화려해진 세트와 완성도 있는 음악, 입체 영상과 특수 효과가 가미된 대형 뮤지컬로 탄생했다.

 

이날 공연에는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 번개맨과 마리오, 토토북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으로 관내 어린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가득 채워 줄 신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예술회관에서는 공연 감상을 위해 방문한 관람객들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상영관 소독,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 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공연 시간은 약 65분 정도며, 관람 가능 연령은 3(2019년생) 이상이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이며 유료회원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람권은 1021() 오후 2시부터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c.go.kr/gcart/)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문의) 054-420-7824, 홈페이지 https://www.gc.go.kr/gcar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천시 문화예술회관, EBS 번개맨 뮤지컬 검은 번개맨의 정체는? 공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