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3-29(화)
 

 

군위군 군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종윤, 권상규)는 지난 21일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4기 군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에게 위촉장 수여, 지난해 실적보고와 2022년 운영계획 및 신규 특화사업 선정, ‘함께모아 행복금고연합모금사업 등에 대해 논의했다. 올해 사업으로 공급자 중심이 아닌 우리 이웃이 필요한 물품을 마음대로 고를 수 있는 수요자 중심 프로그램을 추진하자고 의견을 모았다.

 

한편, 군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17년부터 관내 뚜레쥬르, 민속떡집, 밀양식당, 군위상황약수삼계탕, 사공축산, 해동농장 등 후원업체에서 꾸준하게 나눔활동에 동참하여 이웃돌봄 반찬나눔사업,생신 축하합니다!프로그램을 하고 있다.

 

박종윤 민간위원장은 "더불어 잘사는 군위읍을 위해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는 협의체가 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적극적 참여를 부탁드리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살피고, 알리고, 보살피며 지역주민의 다양한 복지욕구와 문제를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상규 공공위원장은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군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주민 모두가 행복한 군위읍이 될 수 있도록 협의체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군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