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상주시가족센터(.상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5가정의 달을 맞이해 제2회 상주가족축제,사랑애(), 감사애(),행복애()’개최한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상주가족축제 사랑애(), 감사애(), 행복애()’429일을 시작으로 3주간에 걸쳐 주간별 특색에 맞는 프로그램을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4/26()~4/27() 사전접수 신청을 받았으며,사전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랑애() 주간에는 우리는 어린이를 사랑애라는 주제로 가정에서 어린 자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사랑애 키트를 배부할 예정이며, 감사애() 주간에는 부모님께 감사애라는주제로 가족스트레스를 측정하고 미니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체험부스와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사애 바구니를 전달할 예정이다. 행복애()는 주간에는 다문화 이해를 돕는 O.X퀴즈 체험과 온 가족이함께 즐길 수 있는 다()행복애 키트를 배부할 예정이다.

 

김은정 상주시가족센터장은 이번 행사는 신청 당일 오전 대기인원까지 마감될 정도로 많은 가족들이 참여와 관심을 보내주셨다.가정의 달,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가족의 의미를 다시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상주시 가족센터 각종 사업의 자세한 사항은 상주시가족센터 (054-531-1342)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회 상주 가족축제 ‘사랑애(愛),감사애(愛),행복애(愛)’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