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온 가족이 참여하는 축제가 5(), 7(), 8() 3일 동안 진행된다고 밝혔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주기 위해 어린이 맞춤형으로 구성한 이번 행사는 공연과 놀이, 체험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진행된다.

 

주요 행사로는 아이들이 탐정이 되어 범인을 찾는 범인찾기 : 누가 범국이 떡을 먹었을까? 플레이, PLAY 마술극장,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진행된다.

 

범인찾기 : 누가 범국이 떡을 먹었을까? 행사는 삼국유사 캐릭터 중 범국이가 숨겨둔 떡을 먹은 범인을 찾는 어린이 탐정 놀이로 테마파크 내에 있는 힌트를 통해 범인을 찾는 프로그램이. 범인을 찾는 분에게는 선착순 선물을 증정한다. 플레이PLAY’는 실내에서 진행되며, 플레이콘 놀이와 친환경 편백나무 큐브를 이용한 촉감놀이로 구성했다. 또한 가온광장에서 진행 중인 모래놀이에서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보물찾기가 진

행되며 모래사장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5월 한 달간 진행될 술 극장은 14회 진행되는 마술쇼며, 12·14시에는 해룡쉼터에서 15·17시에는 한울광장에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삼국유사테마파크 이용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삼국유사테마파크 누리집 또는, 대표번호 054-380-3964로 문의하면 된다.

 

장정석 대표이사는 “100주년 어린이날을 맞이해 사랑하는 가족들과 어린이가 웃을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으니 삼국유사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추억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 어린이날 100주년 축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