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3-29(화)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됨에 따라 국민의힘 김충섭 김천시장 후보는 18일 선거캠프에서 출정식을 열고 필승 결의를 다지며, 공식 선거운동 13일 동안 유권자의 표심을 잡기 위한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김 후보는 18일 오전 730분 직지교 사거리에서 유권자들에게 아침 인사를 하는 것으로 공식 선거운동의 포문을 열고 김천시내 주요 교차로를 다니며 유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 후보는 시민들을 향해 지난 4년은 김천 발전의 기틀을 닦는 시간이였다, “이를 완성할 수 있는 또 한 번의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유세차 연설과 함께 선거송을 배경으로 한 운동원들의 율동 등 다채로운 유세 풍경이 이어지자 삼삼오오 시민들이 모여들어 김충섭 후보의 이름을 연호하며 지지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이에 한껏 고무된 김 후보 선거캠프 측은 검증된 시장 김충섭문구가 적힌 피켓을 흔들며 분위기를 띄웠다.

 

김충섭 후보는 앞으로 선거운동 기간 동안 매일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뛰겠다. 최선을 다해 시민들을 만나고 성심성의껏 공약과 비전을 전하겠다고 첫 공식 선거운동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시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반드시 압승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천시장 예비후보 김충섭 선거사무소 김천시 시청로 15 4/ 054-435-4008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충섭 김천시장 후보, 공식 선거운동 첫 일정 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