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3-29(화)
 

 

김재욱 칠곡군수 당선인은 당선 소감을 통해칠곡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일할 기회를 주신 군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린다,“항상 초심을 지키며 더 낮은 자세로 더 겸손하게 오로지 군민만을 섬기는 군수가 되겠다고 밝혔다.

 

김 당선인은 개표 결과 25,869(63%)를 득표해 10,014(24.4%)를 얻은 장세호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누르고 당선됐다.

 

김 당선인은이번 선거 결과는 칠곡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 달라는 군민의 준엄한 명령이라고 생각한다라며,“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칠곡군정에 경영전문가의 마인드를 덧입혀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겠다고 약속했다.

 

이어칠곡이라는 배가 순항하려면 군민 한 사람 한 사람 모두가 칠곡 발전이라는 한 곳을 향해 힘을 모아나가야 한다,“선거 운동 동안의 오해와 불협화음은 모두 떨쳐버리고 화합과 협치로 칠곡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김 당선인은 끝으로한 표 한 표에 담긴 믿음과 기대를 가슴 깊이 새길 것이라며,“선거 과정에서 군민 여러분께 드린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김 당선인은 세일즈 행정과 공모사업 TF팀 신설을 통한 칠곡군 예산 1조 시대 개막과 우량 기업 유치를 통한 경제 활성화를 약속했다.

 

핵심 5대 분야 공략으로 도시 경쟁력 향상 통한 시 승격 기반 조성 우량 기업 유치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 (MOM)이 편한, 아이 키우기 좋은 칠곡 삶의 품격이 있는 고품격 문화관광 도시 칠곡 농가소득 증대로 농민이 행복한 칠곡 등을 제시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재욱 칠곡군수 당선인,“칠곡군정에 경영전문가 마인드 덧입힐 것”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