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상주시는 4일부터 27일까지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명실상주몰(https://sjmall.cyso.co.kr)을 통해 설맞이 농특산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지난해 명실상주몰에 큰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보답하고자 개최하는 2023년 첫 할인행사다. 지역 대표 농특산물인 곶감, 한우, 쌀 등 720여개의 우수상품에 대해 30%할인 판매한다.

 

할인행사 외에도 신규 회원 5천 원 할인쿠폰 지급(1맘 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 우수 후기 작성자 2만 원 할인쿠폰 지급(매주 우수 후기 5명 추첨)이벤트가 진행된다.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4일부터명실상주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호진 유통마케팅과장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명실상주몰활성화 되고, 지역 농업인들의 땀과 노력으로 생산된 지역 농산물이 전국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상주시는 명실상주몰 입점 농가를 연중 모집하고 있다. 명실상주몰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입점 신청을 할 수 있으며,각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명실상주몰을 검색하면 사이트로 이동된다.

 

자세한 사항은 상주시 유통마케팅과 명실상주몰 담당자(054-537-7508)에게문의를 하면 상세한안내를 받을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상주시 농특산물 쇼핑몰 새해 첫 대박 세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