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기업 애로를 직접 청취, 시장과 소통하는 공감시정 추진

 

김장호 구미시장은 발로 뛰는 현장 중심 시정을 위해 지난6일 한화시스템을 방문해임원진간담회 후 사내 식당에서 함께 식사를 하며, 근로자들을격려하고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한화시스템은 첨단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상/해양/항공/우주 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하며,글로벌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기업으로 지난해 초 아랍에미리트(UAE) 천궁-다기능 레이다 13천억 원 수출계약으로LIG넥스원과 함께 국내 방산 역사상 최대 규모의 수출을 달성했다.

 

하반기에는 구미시와 2천억 원 투자 협약을 체결했으며, 지역사회 취약계층에1000포대(1포대, 20kg) 기부, 금오종합사회복지관에서김장1300만 원 상당 나눔 활동 등 지역 대표기업으로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특히, 이기택 한화시스템 구미사업장장은 지난해 10월 말 창립된 구미 방위산업 기업협의회 공동회장을 맡아 방위산업 네트워크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구미시도 지역 기업들의 기업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자 기업 유치단계에서부터 입주, 공장 인허가, 사후관리까지 기업 맞춤 서비스를원스톱으로 지원하고 있다.

 

김장호 시장은올해 방산혁신클러스터를 반드시 유치해방위산업으로 구미국가산단에 활력을 불어 넣겠다, “기업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시민과 소통하는 공감행정을 계속 추진해 나갈 것약속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장호 구미시장, 발로 뛰는 현장 중심 행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