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9-24(목)
 

  

     

  상주시가 ‘2020년 상주사랑 영상 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전은 춘하추동 상주의 아름다움과 그 속에서 펼쳐지는 재미와 감동이 있는 다양한 스토리를 발굴해 상주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마련됐다.

 

 공모는 드론 영상, UCC 광고영상 등 2개 분야로 나눠 진행되며, 분야별 주제는 관광, 문화, 역사, 축제, 사계절 등 상주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모든 내용이다.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인당 3작품까지 제출할 수 있다. 분량은 드론 영상의 경우 1분 이상 5분 이내, UCC 영상은 1분 이내, 광고영상은 20초와 30초다. 응모작은 71일부터 1031일까지 이메일(hg94629@korea.kr)을 통해 접수하며, 신청서 및 제출서류 양식은 상주시 홈페이지(http://www.sangju.go.kr, 홈페이지접속>메인화면 팝업존)와 상주시 공식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greatsangju, 네이버블로그 접속>참여마당)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공모전 총 상금은 1500만 원 규모로 24(분야별 12)을 선정하며, 수상작은 향후 상주시 공식 SNS, 홈페이지 등 다양한 홍보 매체를 통해 상주시를 알리는 홍보자료로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조성희 시장 권한대행은 상주를 대내외에 적극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인 만큼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0년 상주사랑 영상 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