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구미=이상철 기자/ ()구미중소기업협의회는 221일 화요일 오후 호텔 금오산에서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김장호 시장, 구자근국회의원, 곽호상 금오공과대학교총장, 원영준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을 비롯한 유관기관·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1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부 감사보고에 이어 2022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2023년도 사업계획()이 상정 가결됐다. 2부는 김영호 이임회장에게 감사패 전달을 시작으로 시상식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백기용 부사장(()에이티에스), 길호양 상근부회장(()구미중소기업협의회),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황정범 대표(주식회사 비산이앤씨),장세관 상무(주식회사 성보산업) ], 김영호 회장의 이임사, 송원호 회장의 취임사,구자근 국회의원, 김장호 시장을 대신해 지영목 국장, 곽호상 금오공과대학교 총장, 구미상공회의소 윤재호 회장 축사 순으로 진행했다.

 

송원호 신임회장은 상주공업고등학교를 졸업 구미대학교 정보통신과를 졸업하고 금오공과대학교에서 전자전기공학과 석사, 전자공학과 박사를 취득했으며, 1995년 제일정보통신 설립이후 2006년 법인 승격해 현재까지 기업을 경영해오고 있다. 산업자원부장관상, 특허청장상, 중소벤쳐기업부장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 통일부 장관상, 경상북도 도지사상, 구미시 시장상 등을 수상하고 2018년에는 구미시 최고장인(정보통신부분)에 선정, 2021년에는 대한민국 신지식인에 선정된 바 있다.

 

송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중요한 시기에 ()구미중소기업협의회 회장으로 취임해 책임이 무거우나, 협의회 회원사 및 구미 중소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힘쓰고 나아가서는 구미시의 발전과 지역경제 성장을 위해 많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회원사간 정보교류 및 단합과 결속을 다지고 중소기업의 발전방향을 논의하는 등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 제21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 취임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