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옥춘석 기자/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이만희 총회장의 목회자들을위한계시록 말씀 대성회가 서울부산대전에 이어 인천에서 13일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 총회장은 이날 인천송도 라마다호텔에서 진행된 말씀대성회에서 목회자포함 1300 여 명을 대상으로 계시록전반을 풀어주며 바른신앙할 것 을촉구했다총회장은 "신천지는기록한예언뿐만아니라이룬실체를증거한다"며, "계시록을제대로배워성도들을가르쳐야한다"참석한목회자들에게호소했다.

 

총회장은“한국전쟁에참전해살아돌아온것을감사해매일기도했을전도받지도신학교에다니지도않았다”며,어느밝은별의인도로성경을알게됐고계시록이실현되는현장에서보고들으며성경말씀에이해가깊어졌다고신앙을시작하게배경을소개했다.

 

총회장은 "성경에기록한, , 별이어두워지고떨어지고하나님의씨로자들을추수하고인쳐서 12지파를창조한다고기록되어있다" "신앙인이라면말씀이맞는지확인해봐야한다"라고강조했다.

 

그는또, "하늘에올라가하나님의보좌를보았으며열린책의말씀을받아먹고교회들을위하여보낸  사자가계시록에나오는데, 신앙인이라면누구인지알아야하지않겠느냐"며, "대로들은대로하나님의나라를땅에건설하는목자를확인해야한다"주문했다.

 

이날세미나에참석한목회자는“가슴이뛰고예수님을처음만났던첫사랑의기분”이라며“제가먼저제대로배우고인정할것은인정하고주변목회자선후배들께도전하겠다”고말했다.

                                                                                                                                         

다른목회자는“총회장님의생애나말씀, 역사를성령에의한역사가아니면이렇게없다”며“지금기성교회는모두세속화가되어직업인으로서목회를하고있다. 그러나총회장님말씀은시대를깨우는말씀을하고있다. 정신이번쩍드는같았다. 놀랍다”고소감을밝혔다.

 

인천소재마태지파측은이날행사를위해 라마다호텔의다섯홀과 12전망대객실등을사용한것으로  알려졌다. 이날말씀대성회는유튜브를통해 9언어로세계에송출됐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계시록 배워 성도 가르쳐야” 목회자에 호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