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구미=서창국 기자/ 스타가 되기 위한 등용문이자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꽃 피우는LG드림페스티벌이 3년간의 공백을 깨고 청소년들의 꿈을 향한 열정이 가득한 꿈의 무대가 오는 16, 17일 지역 예선을 시작으로 그 막이 오른다.

 

 LG경북협의회(회장 정철동)와 구미시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의 꿈과 열정을 후원하고 지역사회 친화활동의 일환으로 2000년 제1회를 시작으로 제20회를 맞이했다.

 

행사는 청소년 기준법에 의거해 만9세부터 24세 까지 대한민국 청소년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본행사를 통해 지금까지 GOD의 김태우, 10cm 권정렬, 한류스타 황치열, 팝핀여제 주민정, 트로트 가수 류원정 등 많은 스타가 발굴됐다.

 

가요와 댄스 2개 부문으로 진행되는 예선전은 16() 서울지역예선, 17() 대구지역예선, 18() 온라인예선 순으로 진행되며, 예선을 통과한 팀들은 23() 구미에서 본선을 거쳐내달 14() 구미 낙동강체육공원에서 최종 결선 경합을 펼치게 된다.

 

결선 무대는 로맨스 플라워 페스티벌‘LG사회적 경제 페스타행사가 함께 진행되며, 더욱 많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각 부문별 대상팀은 상금 500만 원, 금상 300만 원, 은상 200만 원, 동상 100만 원, 장려상 70만 원, 인기상 50만 원이 각각 주어지며, LG경북협의회장상을 비롯해 여성가족부장관상 등 대외 시상으로 주어진다.

 

LG 경북협의회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청소년들이 한계 없는 끼와 재능을 개화하고 더욱 성장하여 진정한 꿈의 무대를 향해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 기간은 지난달 28~ 오는 13일 마감이며, 상세 내용과 문의는LG드림페스티벌홈페이지(http://www.lgdreamfestival.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0회 LG드림페스티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