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4-02(목)
 

 

 

 

 구미출신 가수 황치열의 홍콩 팬클럽 HK치여리더와 한국 팬카페 치열사랑에서 지난 9일 관내 취약계층인 중증장애인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써달라며 구미시에 마스크 11천매(2천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

 

 이날 기탁 받은 마스크는 구입에 어려움이 있고 기저질환이 있는 고위험군, 증증장애인과 혈액투석을 받고 있거나 신장이식으로 질병에 취약한 신장장애인 등에게 장애인활동지원 제공기관과 장애인복지단체를 통해 우선 배부할 예정이다.

 

 가수 황치열의 국내외 팬들의 선행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구미시를 위해 아동양육시설인 삼성원에 성금과 봉사활동은 물론, 황치열Dream어린이도서관 리모델링비 지원 및 아동도서 7천권의 기부와 금오산 여리 숲 조성을 위해 나무 기증 등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하고 있다.

 

  앞서 황치열은 지난 1일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5천만 원의 성금을 기탁하고 피해지원을 위해 힘을 보탰다. 이에 팬들도 가수와 함께 이웃돕기 성금, 도서지원, 생필품 지원 등 소외계층을 위해 활발한 나눔 활동을 하며 따뜻한 손길을 보태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다.

 

 장세용 시장은 전 국민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고향 구미를 잊지 않고 나눔을 실천해준 중국 한류스타 황치열과 팬분들께서 가뭄에 단비와 같은 마스크를 기부해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승승장구하여 세계적인 스타가 되길 응원 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미가 낳은 대륙의 스타 가수 황치열, 구미에 희망을 전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