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3(화)
 


구미=서창국 기자/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남성관)12원청 대회의실에서 유·초등 교원 3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31일자 인사관리기준 수정 및 보완을 위한 인사공청회를 개최했다.

인사공청회는 학교 급지 및 직급·직능·급지별 유, 초등 대표 교원 33명이 참석해 학교여건 및 특성을 반영한 현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각 학교의 의견 수렴을 위해 지난 5월부터 단위 학교의 인사관리기준에 대한 수정 및 보완 의견을 수합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한 안건을 중심으로 심도 있는 의견을나누는 소통과 공감의 장이 됐다.

현재 급지에 대한 조정안, 교육지원청 소속 영양교사의 가산점,전보 등에 관한 규정에 대해 논의된 내용을 중심으로 논의됐으며, 추후 교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설문조사 결과등을 반영해 인사위원회 심의를 거치고 행정예고 후 2025. 3. 1.교육공무원 인사관리 기준에 반영될 예정이다.

정수권 구미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은 공정하고 신뢰받는 인사행정을 통해 교원 이 행복한 인사가 되도록 하겠다. 교원이 행복해야 학생과 학부모가 행복한 구미교육의 초석이 된다. 오늘 공청회를 통해 모두가 만족하고 신뢰하는 인사가 되도록 학교 현장의의견을 소중히 경청하고 공감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더불어 합리적이고 공정한 인사를 위한 추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미교육지원청, 유·초등 교육공무원 인사공청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