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3(화)
 


안동=천병기 기자/ 안동시는 17일부터 1220일까지 착한가격업소 등록 확대를 위해 착한가격업소를 대상으로 안동사랑상품권 추가할인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밝혔다.

착한가격업소는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물가 안정에 기여하는 업소로 현재 상반기 기준으로 외식업 22개소, 미용업 4개소, 세탁업 3개소로 총 29개소가 지정돼 있다.

시는 고공행진 중인 물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과 소상공인을 위해착한가격업소에서 모바일·카드형 안동사랑상품권으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5%를 지원한다. 따라서, 구매자는 모바일 안동사랑상품권 충전 시 10% 할인과 더불어 5% 할인을 받아 총 15%의 할인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안동사랑상품권 착한가격업소 추가할인 지원은 이용자 혜택 증대와 함께착한가격업소 매출 증대 및 등록 확대로 이어져 지역경제 선순환 구조를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카드형 안동사랑상품권 가맹점이자 착한가격업소로 지정된 업소는 안동시청 누리집 또는 지역상품권 chak’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안동사랑상품권과 연계한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를 추진, 영세소상공인 보호 및 지역물가안정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착한가격업소가 지정될 수 있도록 안동시민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동사랑상품권 착한가격업소 이용 시 추가할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