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1(금)
 


구미=서창국 기자/ 구미경찰서(서장 경무관 김동욱)22일 오후 경찰서장실에서 구미경찰서·LG디스플레이·굿네이버스가 함께하는 반딧불이 세이프-조성을 위한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을 열었다.

 

날 전달식에는 구미경찰서장, LG디스플레이 노동조합 구미지부장,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장 등 총 7명이 참석했다.

 

반딧불이 세이프-은 범죄예방대응과를 중심으로 범죄취약지에 대한 범죄예방환경개선사업을 진행하는 구미경찰서의 특수시책이다.

 

해 구미경찰서는 LG디스플레이·굿네이버스와 협업해 구미 인의동과 상모동을대상으로 조도개선을 중심으로 한 반딧불이 세이프 존구축 사업을 추진했다.

 

미경찰서는 범죄예방진단팀(CPO)정밀진단 및 범죄예방사업 계획을 수립해사업대상지 등을 선정했LG디스플레이는 사회공헌기금(5,000만원)을 통해 사업예산을 적극 지원 했다.

 

 동욱 서장은 기업과 함께하는 범죄예방환경개선사업으로 구미 시민들이 범죄로부터 안전하고 살기 좋은 환경이 될 수 있도록 공동체치안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이번 전달식을 통해 범죄로부터 안전한 구미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범죄예방에 관심을 가지고 관련 분야에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미경찰서·LG디스플레이·굿네이버스 반딧불이 세이프-존 조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