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2-20(목)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충섭, 공동위원장 배수향)는 지난 17일 탑웨딩에서 시·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관계공무원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올 한 해 동안 추진한 사업을 함께 공유하고 성과를 담은 활동 영상을 상영과 우수 읍면동협의체(지례면·평화남산동·대곡동·율곡동) 표창패 수여, Happy Together 퍼포먼스, 김홍식 국민건강보험공단김천지사장의 마술공연, ‘밝은빛누리예팀의 협주공연, 6 실무분과의 복지정책제안·읍면동협의체의 우수사례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Happy Together 김천운동퍼포먼스 시간에는 친절·질서·청결의 3대 덕목 중 2020년도에 자신이 꼭 실천할 수 있는 내용을 깃발에 적어 화분에 꽂는 퍼포먼스로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의 실천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강창 부시장은 지역사회에서 따뜻한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고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우리 모두가 행복하고 살기 좋은 김천에 한발 더 다가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수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한 해 동안 지역복지를 위해 열정적으로 활동해주신 위원님들 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변화와 발전을 거듭해 지역복지발전에 앞장서길 바란다 말했다.


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2019년_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_성과보고회-시민생활지원과(사진3).JPG (157.2K)
다운로드

전체댓글 0

  • 6311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