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1(금)
 

 

 김충섭 김천시장이 지난 21일 오후 3시 자유한국당 김천시당 사무실에서 송언석 국회의원과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자유한국당 입당식 및 환영회를 가졌다. 이로써 김천시정 방침인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도시, 시민모두가 행복한 도시건설이 앞으로 한층 더 탄력을 받게 될 전망이다.

  

 이날 김 시장은 김천발전을 염원하는 대다수 시민의 바람과 김천시의 큰 도약을 위해 자유한국당에 입당했다, “취임이후 시민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했으며, 그동안 시민 여러분께 약속한 공약들도 차근차근 추진해 속속 결실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지역주민들도 김천시의 주요 미래 먹거리 산업과 성장 동력 산업의 더욱 효과적이고 확실한 추진을 위해서는 정당의 지원이 필요하다, 그동안 자유한국당의 입당을 권유해 왔었다.

 

 현제 김천시는 주요 전략사업으로 남부내륙철도 건설, 김천~문경선 철도사업, 대구 광역권 전철망 연장 사업, 튜닝카 성능 안전시험센터, 드론 산업, 도시재생 뉴딜사업, 2스포츠타운 건설, 12일 체류형 관광인프라 확충 사업, 통합보건타운 등 대규모 사업들이 대거 추진 중에 있다.

 

 김충섭 시장은 지역발전을 앞당기고 시민들의 복리 증진을 위해서 한 개의 사업이라도 더 따내고 더 많은 예산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정당 소속의 시장이 더 유리하다. 역량 있는 송언석 의원과 함께 하면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본다면서, “그동안 자유한국당 입당을 결심하기 까지 많은 분들의 의견을 경청했으며 고민하고 또 고민했다. 이 모든 것은 시민 여러분의 평가와 판단에 맡기고 시 발전에만 매진하겠다.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지지를 당부 한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충섭 김천시장, 자유한국당 입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